안녕하십니까?
K-Beauty 산업의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한국 뷰티산업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게 하고자 2018년 11월 KBA 뷰티스트 총연합회를 출범하여 2023년 1월 드디어 광주전라남북도에서 새로이 GBTC 글로벌 뷰티스트 테크니션 경연대회를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4월 예향의 도시 빛고을 광주에서 GBTC 글로벌 뷰티스트 테크니션 경연대회 in 2023을 시작으로 광주전라남북도 뷰티인들의 열정과 아름다움, 소통과 화합을 위하여 K-Beauty의 선두에서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려 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오로지 아름다음에 대한 열정 하나만으로 난관을 극복하며 K-뷰티 산업 교류와 협력을 통한 미래지향적인 발전과 부가가치의 창출을 추구함으로서 글로벌 경제적 협력관계 발전에 기여하고 뷰티산업의 미래지향적 성장에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비대면 문화의 확산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간의 욕구는 가장 근본적인 것입니다.
저희 협회에서는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보다 건전하고 건강한 방향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뷰티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추구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뷰티 육성 산업을 위해서 대구를 중심으로 서울, 경기, 광주, 부산 등 국내 지사들과 협력하여 광주전라남북도 뷰티인들의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역량 강화하는 일에 함께하겠습니다.
최근 K-Beauty가 각광받는 이유는 소비자들의 미래지향적 니즈와 급변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적인 유망 산업으로 발전시키고자 노력하신 여러분들의 창의적이고 뛰어난 기술에 담긴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또한 선의의 경쟁과 함께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로 이어지며, 나아가 국제 교류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K-Beauty의 새로운 미래를 향한 힘찬 변화를 선도하고, 아울러 K-Beauty의 브랜드가치를 세계의 브랜드로 도약, 발전시킬 역량있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배출하는 장으로서, 또한 이를 통해 K-Beauty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광주전라남북도의 뷰티인들이 세계뷰티산업문화의 지속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